2024년 3월 29일(금)

뮤직

'피크타임' 준우승 희재X이레, 팀명 변경에 새 프로필 이미지까지…본격 활동 예고

강선애 기자 작성 2023.05.18 17:44 조회 149
기사 인쇄하기
세븐어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피크타임'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듀오 세븐어스(SEVENUS)가 산뜻한 로고와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세븐어스는 18일 공식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로고와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하며 팬들과 본격적인 소통을 시작했다.

세븐어스

먼저 새로운 로고 이미지는 숫자 '7'을 형상화한 기호가 'us'의 의미처럼 함께하는 모습이 모래시계 모양으로 구성돼 있다. 이는 세븐어스의 팀명을 연상시켜 더욱 뜻깊다.

세븐어스

이어 공개된 프로필 이미지는 희재와 이레의 새로운 매력을 담고 있다. 두 사람은 깔끔한 스타일과 시원시원한 미소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무엇보다 듀오로서 이들의 안정감 있는 케미스트리가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는 중이다.

세븐어스
세븐어스

희재, 이레는 최근 방송된 JTBC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크타임'에서 준우승을 기록하며 실력과 매력을 입증한 듀오다. '피크타임' 이후 피씨에스(PCS)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 팀명을 세븐어스로 변경하고 현재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새로운 로고와 프로필 이미지가 세븐어스의 본격적인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세븐어스는 오는 6월 24일과 25일 KBS 부산홀에서 열리는 '피크타임' TOP6 콘서트 'YOUR TIME'(유어 타임) 부산 공연에 참여한다.

[사진 = 피씨에스(PCS) 엔터테인먼트 제공]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