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강심장' 컴백? 마냥 즐겁지 않아"…강호동이 털어놓은 심경

강선애 기자 작성 2023.05.09 08:58 수정 2023.05.16 18:11 조회 3,372
기사 인쇄하기
강심장리그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12년 만에 '강심장' 컴백을 앞둔 MC 강호동이 심경을 고백했다.

오는 23일 첫 방송되는 SBS '강심장리그'는 지난 8일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강호동-이승기 2MC의 컴백 소감을 최초로 소개했다.

티저 영상에서 강호동-이승기는 배우 송중기, 수지, 신민아, 지드래곤 등 톱스타들이 출연했던 과거 '강심장' 주요 클립을 함께 보며 새롭게 돌아오는 '강심장리그'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털어놓았다.

강호동은 "(영상을 보니) 재밌으면서도 뭔가 마냥 즐겁진 않았다. 우리는 또 다시 시작을 해야 되고 과거의 '강심장'을 뛰어 넘어야 한다"라며 "이야기를 가진 출연자들을 주인공으로 만들어야 한다는 압박이 벌써 시작됐다"고 말했다.

반면 이승기는 "전 되게 편하다. 호동이 형과 있을 때는 그 시절로 돌아가 플레이어로서의 역할을 할 수 있을 것 같다"며 강호동에 대한 무한 신뢰를 드러냈다. 이에 강호동 역시 "이제 이승기는 '강심장리그'를 이끌어갈 간판스타다. 난 이제 진행을 승기 쪽으로 넘기고 플레이어로서 활약할 것"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12년 만에 2MC로 만났음에도 티격태격 여전한 토크 케미로 새롭게 돌아오는 '강심장리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핫한 인물, 힙한 이야기를 '썸네일'로 소개하는 팀 배틀 토크 대결 예능으로 진화한 '강심장리그'는 오는 23일 화요일 밤 10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