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9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강호동X이승기 '강심장리그', 이지혜→영탁 '토크 코치' 라인업 확정

강선애 기자 작성 2023.05.02 15:23 수정 2023.05.16 18:11 조회 1,414
기사 인쇄하기
강심장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신규 예능 '강심장리그'의 '토크 코치' 라인업이 확정됐다.

앞서 강호동X이승기 2MC의 합류 소식만으로도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던 '강심장리그'에 이지혜, 김동현, 김호영, 영탁, 엄지윤, 손동표가 '토크 코치'로 나선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등을 통해 유쾌한 입담을 선보이고 있는 이지혜와 SBS '집사부일체'에서 맹활약했던 김동현, 거침없는 '하이 텐션' 배우 김호영 등 믿고 보는 예능인들을 필두로 기존에 보지 못했던 신선한 얼굴들의 '토크 코치' 합류가 눈에 띈다.

영탁은 가수, 배우에 이어 예능 접수에 나선다. 다양한 플랫폼에서 주목받고 있는 '엄지렐라' 엄지윤과 그룹 미래소년 멤버 손동표는 MZ세대다운 솔직한 토크와 리액션으로 새로운 '토크 신세계'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들은 강호동 팀, 이승기 팀으로 나뉘어 '토크 코치'로써 2MC와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강호동X이승기가 다시 뭉치는 '강심장리그'는 최고 시청률 20%를 넘나들던 당대 최고의 토크 예능 '강심장'의 컨셉을 이어 받아 2023년, 대한민국이 주목하는 핫한 인물, 핫한 이야기를 소개하는 새로운 토크 대결 예능으로 선보인다. 오는 23일(화) 밤 첫 방송될 예정이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