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라이프 문화사회

'마술그리스신화'·'미래상상마술쇼', 가정의 달 맞아 화려한 라인업

강경윤 기자 작성 2023.04.21 09:14 조회 276
기사 인쇄하기
마술쇼

[SBS 연예뉴스ㅣ강경윤 기자] 5월 가정의 달의 맞이해 어린이 뮤지컬 전용극장 '송파브이아트홀'이 '마술그리스신화'를 개최한다. 또 대학로 씨어터조이에서는 '미래상상마술쇼'가 펼쳐질 예정이다.

'마술그리스신화'는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그리스 로마 신화와 마술쇼를 접목한 신개념 공연이다. 인물이나 배경지식이 없어도 가족 모두가 쉽고 재밌게 60분간 즐길수 있는 것이 '마술그리스신화'의 특징이다.

마술쇼

제작사 측은 "'마술그리스신화'는 5월을 맞이하여 어린이 관객을 무대에 선별, '황금 상자를 들어라' '헤라여신의 퀴즈를 풀자'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어린이 관객 모두에게 마법노트가 증정된다."고 귀띔했다.

또한, 오픈런 공연 '미래상상마술쇼'는 '어린이들의 눈높이로 미래를 상상해보자'는 컨셉의 공연. 춤과 노래, 영상과 마술이 만나서 3명의 마술사가 60분간 쉴틈없이 진행하는 마술공연이다. 마술에 관심 높은 아이들이 가장 보고싶은 마술쇼로 손꼽힌다.

'마술그리스신화'와 '미래상상마술쇼'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비롯 6,7,13,14,20,21일 송파브이아트홀과, 대학로 씨어터조이에서 각각 진행된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