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더쇼' 새MC 여상X샤오쥔X형섭, 99년생 동갑내기 '찐친 바이브' 기대

강선애 기자 작성 2023.03.28 10:36 조회 1,754
기사 인쇄하기
더쇼 MC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M 음악프로그램 '더쇼'의 새 MC 에이티즈(ATEEZ) 여상-웨이뷔(WayV) 샤오쥔-템페스트(TEMPEST) 형섭이 첫 만남을 갖는다.

28일 방송되는 '더쇼'에서 여상-샤오쥔-형섭 3MC는 모두 99년생 동갑내기 친구들로서 글로벌 K-POP 팬들을 사로잡을 '내꺼 하고 싶은 K-POP 99즈', 일명 '내꾸즈'(내99즈)의 찐친 케미를 선보인다.

올해 '더쇼'를 책임질 MC '내꾸즈'의 내꺼하고 싶은 스페셜 스테이지가 준비되어 있다. 3MC는 글로벌 레전드 유닛 EXO-CBX (첸백시)의 '花요일 (Blooming Day)'을 이들만의 매력으로 가득 채워, '내꾸즈'라는 애칭에 걸맞은 내꺼 하고 싶어지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스타들의 무대 밖 잔망미를 보여주는 '더쇼'는 새로운 코너도 선보인다. 새 코너 '윌 유 내꾸 미?'는 주어진 단어 카드들을 조합, 고백 멘트를 창작해서 팬들에게 특별한 마음을 전하는 코너이다. '윌 유 내꾸 미?'의 첫 게스트로는 '더쇼' 새 MC '내꾸즈' 여상-샤오쥔-형섭이 출격했다. 이들은 센스 있는 멘트와 잔망스러운 액션으로 팬들을 심쿵하게 할 강렬한 고백을 선보인다. 과연 MC '내꾸즈'가 '윌 유 내꾸 미?'에서 선보일 고백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스타들의 퇴근길을 팬들과 함께 배웅하며 큰 화제를 모았던 '퇵길아웃'이 'NEW 퇵길아웃! : 퇴근럽웅♥'으로 약 3년 만에 부활한다. 'NEW 퇵길아웃! : 퇴근럽웅♥'은 오늘 하루 수고한 K-POP 스타들에게 사랑의 응원을 전하는 코너로, 남다른 끼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K-POP 팬들을 사로잡은 MC 전웅(AB6IX)이 진행을 맡는다.

'NEW 퇵길아웃! : 퇴근럽웅♥'의 첫 퇴근에는 MC '내꾸즈', 김재환, 크래비티(CRAVITY), 체리블렛(Cherry Bullet)이 함께한다. 많은 사랑을 받았던 '퇵길아웃'이 사랑둥이 MC 전웅과 함께 약 3년 만에 돌아온다는 소식에 전 세계 K-POP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SBS M과 전 세계의 MTV 채널을 통해 방송되고 CRAVITY, CRAXY(크랙시), ICHILLIN'(아이칠린), KINGDOM(킹덤), MC NAEggUZ(내꾸즈), PIXY(픽시), TAN, TRENDZ(트렌드지), 김재환, 세리(Serri), 아리, 울랄라세션(ULALA SESSION), 장우혁, 체리블렛(Cherry Bullet), 포스트맨이 출연하는 '더쇼'는 28일(화) 오후 6시 SBS M, SBS F!L 채널에서 동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