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지미 팰런쇼' 방탄소년단 지민 "첫 솔로 앨범 'FACE', 많은 분들이 공감하길"

강경윤 기자 작성 2023.03.24 17:02 조회 334
기사 인쇄하기
방탄소년단 지민

[SBS 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이 미국 NBC 인기 토크쇼 프로그램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 이하 '지미 팰런쇼')를 뜨겁게 달궜다.

지민은 23일(이하 현지시간) 솔로 아티스트로는 처음으로 '지미 팰런쇼'에 출연해 진행자 지미 팰런과 인터뷰를 가졌다. "글로벌 팝 뮤직 아이콘인 방탄소년단 지민의 첫 솔로 데뷔 앨범 'FACE'가 발매됐다"라는 팰런의 소개와 함께 지민은 방청객들의 환호 속에 등장했다.

지민은 방탄소년단이 '그래미 어워드(GRAMMY AWARDS)'에서 총 5회 후보에 오른 데 대해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 덕분에 후보에 오를 수 있었다. 모든 팬분들께 늘 감사하다"라고 팬을 향해 감사 인사를 전했고, "중학교 때 춤에 관심이 생긴 뒤부터는 무대에 서는 것이 늘 내 꿈이자 목표였다"라고 소개했다. 그는 또한, 가장 좋아하는 별명을 묻는 질문에 "지민 팰런"이라고 재치 있게 답해 현장을 유쾌하게 만들었다.

지민은 첫 솔로 앨범 'FACE'에 대해 "팬데믹도 겪고, 그 상황에서 내가 느꼈던 감정들을 시간 순서대로 되돌아보며 감정을 정리한 앨범이다. 많은 분들께서 공감하신다면 기쁘게 받아들일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설명했고, 팰런과 함께 타이틀곡 'Like Crazy'에 맞춘 댄스 동작으로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한편, 지민은 24일 '지미 팰런쇼'에서 타이틀곡 'Like Crazy'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