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잊히지 않는 학생"...뉴진스 혜인, 무용선생님이 공개한 초등학생 시절

강경윤 기자 작성 2023.03.24 08:49 조회 2,721
기사 인쇄하기
뉴진스 혜인

[SBS 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그룹 뉴진스 혜인의 초등학교 3학년 시절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무용학원을 운영하는 한 선생님은 최근 학원 SNS에 혜인이 초등학생이었을 당시 무용을 배우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 선생님은 "잊혀지지 않는 예쁜 학생"이라면서 "아주 잠깐이었지만 인천 송도에서 서울 전농동까지 한국 무용을 배우러 왔던 혜인이. 지금도 예쁘지만 이 때 넘 예쁘고 성실하고. 사실 한국 무용 전공 시켜 예중을 보내고 싶은 흑심이 있었다."고 밝혔다.

뉴진스 혜인

그러면서 혜인을 향해 "혜인아 뉴진스 잘 보고 있어. 너무 축하하고 앞으로도 샘이 응원할게."라며 지지를 보냈다.

영상에는 혜인이 똘망똘망한 눈빛과 진지한 표정으로 한국 무용을 추는 장면이 담겨있다.

선생님은 혜인의 동작 하나 하나에 "정말 예뻐.", "예중 가자", "예쁜 짓"이라면서 혜인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못하는 목소리가 담겨 웃음을 자아낸다.

혜인은 2008년생으로 아역모델 활동을 하다가 2021년부터 약 1년 간의 트레이닝을 거쳐 뉴진스에 합류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