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7일(수)

스타 스타는 지금

'모범택시2' 표예진 "본방 사수에 재방, 삼방, 다시보기까지…디테일하게 모니터링"

강선애 기자 작성 2023.03.23 15:32 수정 2023.03.27 15:14 조회 263
기사 인쇄하기
표예진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에서 천재해커 안고은 역으로 활약 중인 배우 표예진의 싱그러운 화보가 공개됐다.

23일 매거진 싱글즈는 표예진과 함께 한 4월호 화보 및 인터뷰를 공개했다. 표예진은 매번 다른 색의 역할을 표현하는 배우답게, 이번 화보에서도 다양한 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표예진

표예진은 평범한 사회생활을 하던 중, 인생의 터닝 포인트를 인지하고 곧장 배우의 길을 선택했다. 사회생활 경험에서 우러난 용감하면서도 꼼꼼한 그의 성격은 다양한 인물을 표현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한다.

특히 표예진은 "모니터링을 할 때, 본방 사수에 재방, 삼방, 다시 보기까지 한다"며 극 흐름에 좋은 영향을 주는지 확인하는 디테일과 이해의 과정을 통해 자연스럽게 대본을 숙지하는 자기만의 암기 방식을 전했다.

또 표예진은 어렸을 때부터 독서에 대한 습관을 길러준 부모님의 영향으로 책을 늘 가까이한다고 밝혔다. 요즘은 에세이를 통해 다른 사람들이 사는 이야기, 내면의 소리 등을 통해 힐링을 얻는다고 전했다. 아울러 그는 소문난 '청소 덕후'로, "깨끗하게 청소하고 쉬는 것 또한 힐링이 된다"고 말하기도 했다.

주변인에게 큰 도움을 줄 때 뿌듯함을 느낀다는 표예진은 "이런 마음을 평생 간직하며 연기에 임하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연기 생활에 대한 다짐을 전했다.

표예진

한편, 표예진이 출연하는 '모범택시2'는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싱글즈]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