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나훈아 작사 곡 받은 박서진 "가슴이 뜨거워지더라" 감격

강선애 기자 작성 2023.03.20 17:04 수정 2023.03.20 18:16 조회 961
기사 인쇄하기
박서진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박서진이 선배 나훈아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최근 진행된 '더 트롯 연예뉴스' 촬영에서는 '장구의 신' 박서진의 새 미니 앨범 '춘몽' 발표 소식을 전하며 박서준과 즉석 전화 인터뷰를 진행했다.

박서진은 '춘몽'에 대해 "데뷔 10주년을 맞아서 특별하게 발매가 된 앨범인데 더 특별한 분이 참여해 주셔서 더 뜻깊은 앨범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앨범 녹음 당시 수록곡 3곡을 빠른 시간 내에 녹음할 수 있었던 에피소드도 밝혔다. 박서진은 "저는 정말 연습하는 줄 알고 노래를 불렀다. 3~4번 정도 노래를 불렀는데 선생님께서 녹음 다 됐다고 나오라고 하더라. 이게 뭐지 했는데 결과물은 잘 나와서 다행이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춘몽'의 타이틀곡 '지나야'는 '가왕' 나훈아가 작사가로 참여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됐다. 박서진은 "처음에는 나훈아 선생님 가사의 곡이라고 하셔서 동명이인의 작사가님이 주시는 거구나 했다"라며 "정경천 선생님이 실제로 나훈아 선생님이 주신 가사라고 하셔서 '정말 나한테 이런 기회가 왔구나' 하며 가슴이 뜨거워지더라"라고 감격스러워했다.

끝으로 신곡 활동 계획을 묻는 질문에는 "불러 주는 방송마다 무조건 달려가려 한다"며 '더 트롯 연예 뉴스' 출연 약속도 해 MC들에게 박수갈채를 받았다.

박서진 외에 트로트 영재 장송호의 인터뷰, '더 트롯쇼'와 '도전! 트롯 라이브' 비하인드 등 2주 간의 트로트 계를 뜨겁게 달군 소식을 전하는 '더 트롯 연예뉴스'는 20일(월) 오후 7시 SBS FiL과 SBS M에서 동시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