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김재환, 새 싱글 '봄바람' 티저 이미지+무드 필름 공개 완료…'컴백 D-1' 기대감 ↑

강경윤 기자 작성 2023.03.19 09:37 조회 135
기사 인쇄하기
김재환

[SBS 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가수 김재환이 티저 이미지와 무드 필름 공개를 완료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김재환은 지난 18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봄바람'의 두 번째 티저 이미지와 무드 필름을 공개했다.

앞서 첫 번째 티저 이미지에서 아련한 눈빛으로 부드러운 분위기를 선보인 김재환은 이번에는 터프한 매력을 강조한 표정과 의상으로 반전 매력을 극대화했다.

흑백으로 완성된 무드 필름에서는 한층 강렬한 눈빛으로 짙은 카리스마를 선보여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19일 0시 세 번째 무드 필름이 공개됐다. 청청 패션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한 김재환은 한층 물오른 세련된 비주얼을 선보이며 색다른 매력을 더했다.

김재환은 티저 이미지와 무드 필름을 통해 레트로하면서도 트렌디한 새 싱글 '봄바람'의 특색을 빈티지한 무드와 트렌디한 스타일로 표현해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봄바람'은 봄이 오면 떠오르는 지난 추억과 그로 인해 또다시 깊어지는 그리움을 담은 곡이다. 봄의 향수를 자극하는 가사에 김재환의 애절한 보컬이 더해졌다.

한편 김재환의 새 싱글 '봄바람'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