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SG워너비 이석훈, '월간 더 스테이지' MC 발탁…25일 첫방

강선애 기자 작성 2023.03.14 14:04 조회 490
기사 인쇄하기
이석훈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G워너비 멤버 이석훈이 '월간 더 스테이지' MC로 발탁됐다.

14일 SBS미디어넷 측에 따르면 '월간 더 스테이지'가 오는 25일(토) 밤 9시 SBS FiL과 SBS M에서 동시 방송된다.

'월간 더 스테이지'는 '더 스테이지'가 2년 만에 부활한 라이브 음악 프로그램으로, 깊이 있는 음악 이야기와 출연 아티스트들의 수준 높은 라이브를 선사한다. 여기에 1970년대의 캠퍼스 음악부터 2000년 이전의 음악 장르까지 더욱 깊어지고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물한다.

MC는 이석훈이 맡았다. 그는 현재 DJ를 비롯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MC를 맡아왔던 바, 재치 있는 입담과 매끄러운 진행으로 프로그램을 이끌 것으로 보인다.

'월간 더 스테이지' 제작진은 "세대를 허무는 감성 라이브를 준비하고 있다"라며 "귀에 익은 음악을 지금 감성으로 새롭게 만나 보는 시간을 마련했다. 원곡과 편곡 사이에서 시청자들께 익숙함과 새로운 음악의 감동을 다채롭게 선사하는 프로그램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석훈에 대해서는 "20년차 아티스트로서 가지고 있는 풍부한 음악적인 지식과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진행 실력을 인정 받은 만큼 기대하는 바가 크다"라고 전했다.

'월간 더 스태이지'는 매월 1회 진행되며 SBS FiL과 SBS 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