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모르면 똥멍청이"라 했는데…'수수행' 도경수, 엉뚱 대답에 현장 초토화

강선애 기자 작성 2023.02.23 15:38 수정 2023.02.23 20:04 조회 3,363
기사 인쇄하기
수수행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신규 버라이어티 예능 '수학 없는 수학여행'(이하 '수수행')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수수행'은 수학여행지에서 특별한 미션과 색다른 게임을 수행하며 펼치는 여섯 남자들의 낭만 있고 수학 없는 무지성 버라이어티 예능으로, 엑소 멤버 겸 배우 도경수, 가수 지코, 크러쉬, 잔나비 최정훈, 개그맨 이용진, 양세찬이 출연한다.

앞서 공개된 '수수행' 첫 티저 영상에는 아름다운 설원을 배경으로 '게임 지옥'에 빠진 여섯 남자의 유쾌한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23일 공개된 두 번째 티저 영상에는 멤버들의 첫 여행기가 공개돼 호기심을 고조시켰다.

특히 이번 영상에는 귀여운 펭귄들이 대거 등장해 시선을 강탈했다. 한 줄로 줄지어 뒤뚱뒤뚱 걸어가는 펭귄들의 귀여운 매력에 푹 빠진 멤버들은 저마다 휴대폰 카메라로 촬영하기에 바빴다. 이 과정에서 멤버들은 33살의 최고령 펭귄 '다디'를 보고 신기해하며 이름을 되뇌었다.

이후 숙소에서 진행된 퀴즈시간, 멤버들은 최고령 펭귄의 이름을 적으라는 미션을 받았다. 멤버들은 "이건 쉽다", "그냥 맞히라고 준 문제다", "이건 모르면 똥멍청이다"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심지어 이용진은 "솔직히 팽현숙이라 적을라 했다. 장난 안 칠 거다"라며 '진지 모드'를 예고했다.

그런데 정작 도경수가 엉뚱한 답을 내놓았다. 멤버들을 도경수가 쓴 답을 보고 충격에 빠졌고, 도경수 본인만 모르겠다는 듯 해맑은 표정으로 일관해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지금껏 보지 못했던 도경수의 예능감은 '수수행'의 또 다른 관전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수수행'은 오는 3월 9일(목)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