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요즘 사람 만나기 힘들어" 눈시울 붉힌 전소민의 고민…'런닝맨' 최고의 1분 '7.3%'

강선애 기자 작성 2023.02.13 09:19 조회 119
기사 인쇄하기
런닝맨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런닝맨'이 시청률 상승세를 이어갔다.

지난 12일 방송된 SBS '런닝맨'은 분당 최고 시청률 7.3%(닐슨코리아 수도권 가구 기준)까지 오르며 지난주보다 상승한 수치를 보였다.

이날 방송은 지난주에 이어 '금쪽같은 겨울 MT 2'가 공개됐다. 멤버들은 황태김치수제비와 황태구이, 양미리구이 만들기에 나섰고, '총괄 셰프' 양세찬이 전방위 활약하며 멤버들의 '사고'를 진화했다. 양세찬은 양미리 손질 방법을 몰라 살까지 모두 뜯은 전소민의 SOS에 출동하는가 하면, 물을 너무 넣은 유재석의 수제비 육수에는 몰래 조미료를 투입하는 치밀함을 보였다. 유재석은 "장난 아니고 육수가 너무 맛있다"며 감탄했고, 양세찬은 차마 조미료 투입 사실을 알리지 못했다.

어렵게 요리 미션에 성공한 멤버들에게 제작진은 선물 뽑기 시간을 제공했다. 이 중 송지효는 벌칙 양도권에 당첨됐고, 하하는 양세찬 등신대를 받게 되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멤버들은 낮잠 시간을 '노가리 타임'으로 바꿔 수다를 떨었다. 하하는 전소민에게 "우리 언제 회식하냐"고 물었고, 이를 듣던 송지효는 "왜 하하 오빠가 껴야 하냐, 우리 젊은이들끼리 만나자"라고 해 폭소를 자아냈다. 유재석은 "딱 얘기하겠다, 우리 '불타는 청춘'이다"라고 덧붙였다.

레크레이션 시간에는 전소민이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전소민은 "요즘 사람 만나는 게 힘들다"고 고민을 토로했고 김종국은 "그럼 만나지 마라, 이게 심플한 거다"라고 말하며 자신의 하루 일과는 대부분 혼자 한다고 말했다. 전소민은 "김종국의 하루가 너무 내 생활 같다"며 울컥한 모습을 보였다.

이후 상품 뽑기를 하게 된 김종국은 고급 브랜드 바디로션을 얻게 됐고 이를 전소민에게 전달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7.3%를 기록하며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전소민은 김종국에게 감사함을 표했다.

후반부 '얼음 땡 게임'에서는 양세찬이 송지효의 벌칙 양도권과 함께 남은 양도권 1장도 획득하며 총 2장을 차지했다. 가장 실속 있는 양세찬에 비해 하하는 양세찬 등신대만 얻게 되면서 등신대와 함께 퇴근해 마지막까지 큰 웃음을 선사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