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차인표 · 김연경, 튀르키예 지진 관심 호소…"더 이상 피해 없길"

전민재 에디터 작성 2023.02.07 18:20 수정 2023.02.08 13:39 조회 1,720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전민재 에디터] 배우 차인표와 배구선수 김연경이 강진으로 피해 입은 튀르키예와 시리아에 더 큰 피해가 없기를 바라는 마음을 전했습니다.

차인표는 어제(6일) 개인 SNS에 지진으로 무너진 건물 사진과 함께 "강력한 지진으로 튀르키예와 시리아에 수많은 사상자가 발생했습니다"는 글을 올렸습니다.

차인표 인스타그램

그는 이어 "부디 매몰자들, 부상자들 모두 구출되어 더 이상의 피해가 없기를 기도합니다"라면서 한글뿐만 아니라 영문까지 작성해 튀르키예의 심각한 상황을 알리는 데 힘썼습니다.

이날 김연경도 SNS에 튀르키예 지진 소식을 전하며 관심을 호소했습니다. 특히 김연경은 지난 8년간 튀르키예 여자배구 리그에서 활약한 바 있어 안타까움을 더했습니다.

그는 SNS를 통해 현재 지진 피해 상황과 구호활동을 하는 방법을 알리며 도움과 관심을 호소했습니다.

김연경 인스타그램

한편, 각국 정부와 구호단체는 튀르키예와 시리아에서 발생한 강진 피해 지역의 구조 작업을 돕기 위한 지원을 서두르고 있습니다.

(사진= 차인표 · 김연경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