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뮤직

저스트비, 알렉사와 'JUST Be with you Part.1' 발매

강경윤 기자 작성 2023.02.07 10:46 조회 69
기사 인쇄하기
저스트비

[SBS 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그룹 저스트비(JUST B)가 밸런타인데이에 올해 첫 신곡을 선보인다.

저스트비(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오는 14일 알렉사(AleXa)와 함께한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앨범 'JUST Be with you Part.1'(저스트 비 위드 유 파트 원)으로 신곡 'MBTI'를 발매한다.

7일 0시 저스트비의 공식 SNS를 통해 'JUST Be with you Part.1' 발매 소식을 알리는 첫 번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색색의 하트를 배경으로 'MBTI'와 관련된 다양한 알파벳이 적힌 아트워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저스트비와 알렉사가 성격유형 검사인 'MBTI'라는 색다른 곡명을 어떻게 표현했을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JUST Be with you'는 저스트비가 새롭게 시작하는 글로벌 프로젝트다. 지난해 11월 미니 3집 '= (NEUN)'을 발매하며 콘셉트 스펙트럼을 확장한 저스트비는 올해 더욱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Part.1을 통해 성사된 저스트비의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파트너는 알렉사다.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글로벌 여성 솔로 아티스트 알렉사와 저스트비의 색다른 시너지가 기대된다.

한편, 저스트비는 탄탄한 실력과 개성으로 열정적인 무대를 만들어가는 'K-POP 언리미터(Unlimit+er)'다. 지난해 미니 2집 'JUST BEGUN'(저스트 비건) 타이틀곡 'RE=LOAD'(리로드), 미니 3집 타이틀곡 'ME= (나는)'으로 활동하며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했다. 올해는 멕시코에서 단독 콘서트 투어를 성료하는 등 한계 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저스트비의 올해 첫 신곡이자 글로벌 프로젝트의 시작이 될 앨범 'JUST Be with you Part.1'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블루닷엔터테인먼트 제공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