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목)

뮤직

'완전체 컴백' 카라, 단체 티저 이미지 공개…한층 성숙해진 비주얼

강선애 기자 작성 2022.11.25 08:41 조회 2,020
기사 인쇄하기
카라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카라(KARA)가 스페셜 앨범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카라는 25일 0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스페셜 앨범 'MOVE AGAIN'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두 장의 사진에는 무대 위 화려하고 멋진 아티스트 카라의 모습과 일상 속 평온한 다섯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시퀸룩으로 멋을 낸 블랙 톤의 사진으로 다시 한번 무대를 압도하고자 하는 강렬한 의지를, 이와 상반된 매력의 화이트 톤의 사진을 통해서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깊고 단단해진 멤버들의 내면을 표현해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카라

스페셜 앨범 'MOVE AGAIN'은 데뷔 15주년을 맞은 카라가 약 7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완전체 앨범이다. 오랜 시간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 준 팬들을 위한 선물 같은 앨범으로, 멤버 전원이 곡 작업과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해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한다.

개인 및 단체 티저 이미지 공개를 완료한 카라는 오는 26일 수록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27~28일 2개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차례로 선보인다. 이들의 스페셜 앨범 'MOVE AGAIN'은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출처 = 알비더블유(RBW)]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