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미우새' 임원희, 인디밴드 보컬 합류…생애 첫 콘서트

강선애 기자 작성 2022.11.13 11:52 조회 422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짠스타'로 대변신한 임원희의 생애 첫 콘서트 현장이 공개된다.

13일 방송될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임원희가 범상치 않는 비주얼로 홍대 한복판에 나타난다. 알고 보니 인디밴드에 보컬로 합류하게 된 임원희가 생애 첫 콘서트를 열게 된 것.

이어 공연장을 찾아온 이상민과 김준호는 세상 진지한 태도로 리허설에 임하는 임원희의 모습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특히, 상상을 초월하는 원희표 '락 스피릿' 텐션에 스튜디오에서도 충격(?)과 감탄이 이어졌다.

하지만 잠시 후 임원희가 콘서트를 하게 된 진짜 이유가 밝혀져 또 한번 놀라게 했다. "밴드 보컬이 내 다음 생의 꿈이었다"라고 고백하는 임원희의 진심에 모두가 응원을 하기 시작했다.

이어 잔뜩 얼어있는 임원희를 위해 이상민과 김준호는 벼락치기 솔루션을 제시했다. 밴드 보컬 출신 김준호가 몸소 선보이는 무대 매너에 녹화장은 웃음바다가 되기도 했다.

한편, 공연 시간이 다가올수록 임원희의 긴장감은 갈수록 커졌다. 그 와중에 임원희에게 예상치 못한 위기 상황이 펼쳐져 불길함까지 자아냈다. 그 모습을 보고 스튜디오에서는 "왜 하필 원희에게만 이런 일이", "우짜노" 라며 탄식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잠시 후, 본격적인 공연이 시작되고 노래를 열창하던 임원희가 연주를 중단시키는 상황이 펼쳐져 모두를 긴장하게 했다. 과연 그는 생애 첫 콘서트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락스타'를 꿈꾸는 '짠희' 임원희의 첫 콘서트 현장은 13일 일요일 밤 9시 5분 방송될 '미우새'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