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밝은 피부 오히려 어둡게 한다는 아스트로 문빈 "속살에 맞춰서 하면…"

전민재 에디터 작성 2022.08.18 16:36 수정 2022.08.19 09:17 조회 1,546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전민재 에디터] 그룹 아스트로 멤버 문빈이 피부가 너무 밝은 탓에 의도적으로 어두운 메이크업을 한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16일 '퍼스트룩'(1stLook)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문빈의 인터뷰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문빈은 속살이 얼굴보다 더 하얗냐는 질문에 "보통 사람들이 거의 다 속살이 얼굴보다 하얗다. (만약 제가) 속살에 맞춰서 메이크업하게 되면 얼굴이 진짜 하얗게 된다더라"라며 평소 어두운 메이크업을 하게 된 이유를 밝혔습니다.

문빈 톤다운 메이크업
문빈 톤다운 메이크업

문빈은 이어 "(톤다운해도 피부가 하얗고 말갛게 보이는 이유는) 메이크업 선생님이 메이크업을 잘해주셔서 그렇게 보이는 것 같다"라고 센스 있게 답변했습니다.

평소 메이크업을 하지 않을 땐 어떻게 다니냐는 질문에 문빈은 "사실 로션만 바르고 다닌다. 여름에 러닝할 때, (햇빛이) 너무 뜨거울 때 가끔 선크림만 바르고 나간다"면서 아토피 때문에 보습만 챙기고 따로 피부 화장은 하지 않는다고 전했습니다.

문빈 톤다운 메이크업

앞서 문빈의 톤다운 메이크업은 팬들 사이에서도 화제가 됐습니다. 짧은 소매의 상의나 속살이 보이는 의상을 입었을 때 "톤다운이 너무 심해서 뽀얀 피부가 안 산다", "가끔은 혼자 흙빛이다" 또는 "톤 다운해도 왜 혼자 제일 밝지", "오히려 매력 있다" 등 엇갈린 반응이 오갔습니다.

문빈은 이날 톤다운 메이크업과 함께 화제가 됐던 '크롭티(복부가 드러나는 짧은 상의)' 무대 의상에 대해서도 답했습니다.

문빈 퍼스트룩 인터뷰
문빈 퍼스트룩 인터뷰

문빈은 "제가 막상 (크롭 의상을) 입어 보니 신경 쓸 게 한둘이 아니더라. 리허설이나 사전 녹화를 하면 (저희 무대) 전, 후 가수분들이 계신다. 그때 되게 민망했다"라면서 동료 가수들에게 인사할 때는 배를 두 팔로 가리고 했다며 당시 모습을 재연했습니다.

짧은 상의 때문에 배앓이는 없었냐는 질문에 문빈은 "그때 복대 같은 걸 차서 괜찮았다"고 답했습니다.

인터뷰를 본 팬들은 "역시 피부는 타고나는 것", "톤다운 안 하면 무대 조명 때문에 얼굴 안 보이겠구나", "배앓이 안 해서 다행이다", "하얀 피부에 크롭티 어울리는 사람은 문빈뿐" 등 댓글을 남겼습니다.

(사진= 문빈 인스타그램, 유튜브 '퍼스트룩', '스브스케이팝')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