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부활 4대 보컬' 김재희, 부인상...암 투병 끝 별세

김지혜 기자 작성 2022.08.12 12:40 수정 2022.08.12 12:43 조회 836
기사 인쇄하기
김재희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록그룹 부활의 4대 보컬 김재희(51)가 부인상을 당했다.

김재희의 아내 장 모씨는 5년 간 암으로 투병해오다 지난 11일 세상을 떠났다. 김재희는 그간 아내의 투병 소식을 주변에 알리지 않고 치료에만 전념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김재희는 아내를 떠나보낸 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예정된 이별이었는데, 누구나 가는 길인건데, 사랑한다 내 가슴이 널 나의 모든 널, 추억한다 떠나버린 널 내게 남은 널"이라고 쓰며 가슴 아파했다.

이어 "비가 내리던 그 어느 날에 바람이 널 데려갔는지, 안녕이라는 그 말 한마디 나에게 해줄 수 없었는지, 그토록 서둘러 떠난 네가 너무 미워서, 한동안 난 눈물로 지냈지, 지금 내 맘 듣고 있니 아픔 없는 곳에서 사랑한다는, 눈물이 흘러"라고 적으며 세상을 떠난 아내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밝혔다.

아내가 세상을 떠난 날은 김재희의 친형이자 역시 부활의 보컬로 '사랑할수록'을 부른 고 김재기의 기일인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더했다.

김재희는 1993년 밴드 부활의 4대 보컬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젊은 나이에 안타깝게 사망한 형 김재기를 대신해 부활에 합류해 3집과 4집 앨범에서 활동했다.

김재희 아내 장씨의 빈소는 서울 신촌 세브란스 병원 장례식장에 차려졌으며, 발인은 14일 예정이다. 장지는 천주교 용인 납골묘지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