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골때녀', 1승 쟁취 'FC원더우먼' VS 첫 승 간절 'FC발라드림' 대격돌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8.10 11:44 수정 2022.08.11 00:47 조회 130
기사 인쇄하기
골때녀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FC원더우먼'과 'FC발라드림'의 불꽃 튀는 접전이 펼쳐진다.

10일 방송될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1승 기록 후 기세가 오른 'FC원더우먼'과 첫 승이 간절한 'FC발라드림'의 대결이 성사된다. 챌린지리그 개막 후 진행되는 세 번째 경기로, 'FC원더우먼'은 연승을 기록하겠다는 각오를 다지며 연습에 매진해 기대감을 자아낸다.

'FC원더우먼'의 오범석 감독은 다채로운 공격 기술을 전수해 멤버들의 기량을 끌어올리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특히, 새로운 멤버인 김가영은 'FC발라드림' 손승연의 공격적인 플레이 방식에 대비해 순간적인 스피드를 올릴 수 있는 기술을 익히기 위해 힘썼다고 한다.

또한 다재다능한 키썸은 경서와 서기의 발을 묶기 위해 수비 전략을 꼼꼼히 세우는 데 집중했다. 여기에 무한 체력의 홍자가 'FC원더우먼'의 에너자이저 역할을 자처하며 경기에 활력을 가득 불어넣을 예정이다.

경기가 거듭될수록 팀워크가 강력해지는 'FC발라드림'에 맞서, 과연 'FC 원더우먼'은 한 번 더 승리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 치의 양보도 없는 'FC원더우먼'과 'FC발라드림'의 승부는 10일 수요일 밤 9시 방송될 '골(Goal) 때리는 그녀들'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