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여대생들에 풍선 불어달라 하는 의문의 남자…'궁금한 이야기Y' 추적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5.20 13:31 수정 2022.05.20 14:20 조회 853
기사 인쇄하기
궁금한이야기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궁금한 이야기Y'가 대학가에 출몰한다는 '풍선남'의 정체를 추적한다.

20일 방송될 '궁금한 이야기 Y'에서는 여학생들에게 풍선을 불어달라고 부탁하는 '박 씨(가명)'에 대해 알아본다.

학교마다 하나씩은 '괴담 이야기'가 존재한다. 과거 실화를 바탕으로 했거나, 나중에라도 일어날 것만 같은 무서운 이야기는 학생들의 흥미와 공포심을 불러일으키기도 한다. 하지만 대부분은 한 귀로 듣고 흘리거나, 학교를 떠나는 순간 머릿속에서 잊히기 마련인데, 한 대학교에서는 '학교 괴담'이 현재 진행 중이다. 게다가 지금도 괴담의 주인공을 목격하고, 피해를 입은 학생들이 있다는 제보가 끊임없이 들려왔다. 그의 정체는 바로 다짜고짜 풍선을 불어달라고 부탁하는 '박 씨(가명)'다.

학생들 사이에선 너무나도 유명 인사라는 박 씨. 그는 풍선을 못 부는 몸이라며 학생들에게 풍선을 불어달라 부탁한다고 한다. 하지만 그의 정체와 불어준 풍선을 대체 어디에 사용하는 건지에 대해 아는 사람은 없었다. 그런데 특이한 것은 바로 '여학생'들에게만 풍선을 불어달라는 부탁을 하고 있다는 것. 그와 관련된 괴소문 또한 바람을 넣고 있는 풍선처럼 커져만 가고 있다. 관련 대학 커뮤니티와 SNS에는 "풍선 입구에 최음제 묻혀놨다는 소문도 있음", "여자들 숨결이랑 타액 모으려는 변태라던데", "폐활량 확인해보고 인신매매하려는 수법 같은데 여학우분들 조심하라" 등의 글들이 올라왔다.

그가 사는 것으로 추정되는 아파트에 일주일 넘게 잠복하고 있던 '궁금한 이야기Y' 제작진은 드디어 박 씨를 직접 만날 수 있었다. 그날도 어김없이 풍선을 불어달라고 부탁하던 그는 여성 제작진에게까지 풍선을 불어달라고 요구했다.

그는 대체 왜 어린 여성들에게 풍선을 불어달라고 부탁하는 것인지, 그에게 어떤 사연이 있는 것인지 알아볼 '궁금한 이야기 Y'는 20일 금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