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뮤직

세븐틴, 정규 4집 선주문량 200만 장 돌파…자체 기록 경신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5.20 08:25 조회 212
기사 인쇄하기
세븐틴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세븐틴의 정규 4집 앨범이 선주문량만 200만장을 돌파했다.

20일 앨범 유통사인 YG PLUS에 따르면, 오는 27일 오후 1시 발매되는 세븐틴의 정규 4집 'Face the Sun'(페이스 더 선)의 국내외 선주문량이 200만 장을 돌파했다. 세븐틴은 컴백을 일주일 앞두고 또 한 번 자체 최고기록을 세웠다.

앞서 'Face the Sun'의 선주문량이 예약판매 일주일 만에 174만 장을 돌파하면서 세븐틴은 일찌감치 '커리어 하이'를 예고했다. 여기에 선주문량 200만 장을 돌파함에 따라, 세븐틴이 정규 4집 'Face the Sun'으로 써 내려갈 신기록 행진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6연속 밀리언셀러를 예약한 것에 이어, 세븐틴이 'Face the Sun'으로 단일 앨범 '더블 밀리언셀러(판매량 200만 장 이상)' 타이틀을 거머쥘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세상에 유일하고도 막대한 영향력을 끼치는 '태양'과 같은 존재가 되겠다는 세븐틴의 야심을 솔직하게 담은 정규 4집 'Face the Sun'에는 지난달 선공개된 'Darl+ing'(달링)과 타이틀곡 'HOT'(핫), 'DON QUIXOTE'(돈키호테), 'March'(마치), 'Domino'(도미노), 'Shadow'(쉐도우), '노래해', 'IF you leave me'(이프 유 리브 미), 'Ash'(애쉬) 총 9개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HOT'은 힙합 장르에 웨스턴 기타 사운드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으로, 세븐틴 고유의 묵직하고 열정적인 정체성을 보여 줌과 동시에 궁극적으로 '태양'이 되겠다는 강한 의지를 드러낸다. 뜨겁게 작열하는 태양을 정면으로 마주하며 용기 있게 자신의 길을 나아가는 세븐틴의 모습을 강렬하게 그린 곡이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28일 오후 7시 정규 4집 'Face the Sun'의 컴백쇼를 개최한다. 컴백쇼는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나우, 라인 뮤직을 통해 전 세계 생중계 된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