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강다니엘 "부족함 많은 첫 연기…채수빈이 잘 이끌어줘"

작성 2022.01.20 13:17 조회 334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지나윤 에디터]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으로 첫 연기 도전에 나선 가수 강다니엘이 배우 채수빈과의 찰떡 케미를 예고했습니다.

디즈니+(디즈니 플러스)가 선보이는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누구보다 빛나는 스무 살 청춘, 경찰대학교를 발칵 뒤집어 놓을 경찰 꿈나무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입니다. 극 중 강다니엘은 경찰대학교에 수석 입학한 엘리트 위승현 역을, 채수빈은 불합격의 고비에서 가까스로 경찰대학에 합격한 고은강 역을 맡았습니다.

강다니엘 "부족함 많은 첫 연기…채수빈이 잘 이끌어줘
강다니엘 "부족함 많은 첫 연기…채수빈이 잘 이끌어줘

오늘(20일) 디즈니+는 위승현과 고은강의 '앙숙 케미'가 기대되는 스틸컷을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 위승현은 무슨 일인지 멱살이 잡힌 채 억울한 눈빛으로 누군가를 가리키고 있었고, 그 시선 끝엔 당황한 고은강이 서 있었습니다.

극 중 위승현과 고은강은 앙숙 관계에서 서로에게 힘이 돼주는 친구, 그리고 자신도 모르는 사이 서로에게 스며든 풋풋한 로맨스까지 다채로운 청춘 성장기를 풀어낼 예정입니다.

강다니엘 "부족함 많은 첫 연기…채수빈이 잘 이끌어줘

이에 대해 강다니엘은 "채수빈의 무한 배려가 케미스트리의 원동력이었다. 모든 부분에서 잘 받아주고, 많이 이끌어줬다"면서 "처음 하는 연기라 부족함이 많았는데, 같이 호흡을 맞췄다는 것 자체가 행운이었다. 고맙다는 말을 꼭 전하고 싶다"고 함께 연기한 채수빈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습니다.

채수빈 역시 "강다니엘은 항상 활기차고 에너지가 넘치는 배우다. 함께 촬영하는 날이면 시작부터 끝까지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다"고 밝혀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강다니엘 "부족함 많은 첫 연기…채수빈이 잘 이끌어줘
강다니엘 "부족함 많은 첫 연기…채수빈이 잘 이끌어줘

앞서 공개된 강다니엘과 채수빈의 SNS 릴스 영상에 누리꾼들은 "강아지 두 마리 같다", "진짜 대형견과 소형견 같다", "둘이 너무 잘 어울린다" 등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두 사람의 케미에 환호했습니다. 이어 공개된 강다니엘과 채수빈의 화보 사진 역시 남다른 얼굴 합으로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앞서 '너와 나의 경찰수업' 제작진도 "강다니엘이 연기에 대한 진중함이나 열의가 대단하다. 강다니엘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 채수빈을 비롯한 경찰대학 신입생들과의 팀워크도 완벽했다. 오는 26일 디즈니+에서 눈부시게 설레는 청춘 조화를 기대해 달라"고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사진=디즈니 플러스)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