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드라마

이하늬·이상윤, '원 더 우먼' 김창완 인연 라디오로…14일 '아침창' 출격

강선애 기자 작성 2021.10.13 10:15 수정 2021.10.13 10:35 조회 405
기사 인쇄하기
이상윤 이하늬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금토드라마 '원 더 우먼'의 배우 이하늬, 이상윤이 SBS 파워FM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에 출연한다.

두 사람은 오는 14일 방송될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이하 '아침창') 생방송에 나선다. 이들의 라디오 출연은 '원 더 우먼'에서 같이 연기 호흡을 맞추고 있는 DJ 김창완과의 인연 때문이다.

'원 더 우먼'에서 이하늬는 조연주, 강미나 1인 2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상윤은 한승욱 역을 맡아 조연주와 티격태격하면서 로맨스 케미를 선보이고 있고, 김창완은 노학태 역으로 이런 두 사람을 돕는다. 극 중 세 사람은 사건을 풀어나가는 비밀결사대처럼 찰떡궁합을 자랑하고 있다.

이하늬, 이상윤은 이날 '아침창'에서 '원 더 우먼'의 뒷이야기와 함께 화려한 입담을 들려줄 예정이다. 이날 방송은 보는 라디오로도 시청할 수 있다.

'아침창'은 매일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107.7 MHz SBS 파워FM에서 방송되며, PC 및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SBS 고릴라'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