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7일(수)

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박은지 "남편 외모 20세기 솔리드 이준st, 21세기 로꼬st…이상형에 가까워"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1.09.28 01:09 조회 233
기사 인쇄하기
동상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박은지가 남편과 결혼을 빨리 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2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방송인 박은지가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는 방송인 박은지는 6개월 만에 현재의 남편과 결혼을 하게 돼 속도위반의 오해를 받았다고 했다. 이에 그는 기대를 하지 않고 가진 남편과의 소개팅에서 이상형에 가까운 남편에게 반했다고 말했다.

박은지는 "남편이 솔리드 이준 오빠 스타일, 요즘으로 보면 로꼬 스타일이다"라며 "소개팅만 하고 이틀 후 미국으로 떠났는데 장거리 연애 때문에 애틋해지고 그러면서 결혼을 빨리 결정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그리고 남편에 대해 츤데레 스타일이라며 "같이 말이 많으면 부딪힐 텐데 그게 아니라 좋았다. 내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편이다. 그런데 어느 순간 내 이야기를 듣고 있는 건가 하는 생각이 들더라"라고 했다.

그러자 서장훈은 "처음에는 이 정도라고는 생각 안 했는데 깜짝 놀란 거다"라며 "한국어도 잘하는데 모르는 척하는 걸 수도 있다"라고 농담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