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동상이몽2' 이현이 남편 홍성기 "아나운서 시험 봤다" S전자 회사원의 반전 과거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9.20 12:19 수정 2021.09.20 16:03 조회 1,048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동상이몽2' 이현이 남편 홍성기가 과거 아나운서 시험을 봤다고 고백한다.

20일 방송될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이현이 남편의 반전 과거가 공개된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휴일을 맞아 이현이♥홍성기 부부는 아이들과 함께 집 근처 공원을 찾았다. 한가롭게 시간을 보내던 중, 남편 홍성기가 뜻밖의 이야기를 꺼냈다. 바로 과거 S전자 입사 전 아나운서 시험을 봤다는 것. 심지어 아나운서를 준비하던 실력으로 S전자에 입사한 스토리까지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S전자 회사원 남편의 반전 과거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현이와 친한 모델 후배 송해나가 부부의 집으로 방문했다. 남편 홍성기는 송해나의 등장에 미소를 감추지 못했고, 이현이는 "나한테는 한 번도 그렇게 웃은 적이 없잖아"라며 버럭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현이♥홍성기 부부의 충격 고백이 이어졌다. 무려 5년 동안 뽀뽀를 안 했다는 것. 이야기를 듣던 송해나는 이유를 물었고, 홍성기는 "원래 회사 갈 때마다 이마에 뽀뽀해줬다"며 "뽀뽀를 안 하게 된 건 현이 때문(?)"이라고 대답해 스튜디오를 화들짝 놀라게 했다.

과연 두 사람에게는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이현이♥홍성기 부부의 이야기는 20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될 '동상이몽2'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