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3일(화)

방송 프로그램 리뷰

'미우새' 서장훈, "미우새 중 한 명과 살라면 김희철…김준호는 절대 집에 들일 수 없어"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1.09.19 22:28 조회 1,011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서장훈이 절대 함께 할 수 없는 미우새로 김준호를 꼽았다.

1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최진혁의 집으로 들어가려고 애쓰는 이상민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민을 보던 서장훈은 "상민이 형이 진짜 진심인 게 저한테도 집에 좀 들어가면 안 되겠냐고 묻더라"라고 했다.

이어 그는 "그래서 제가 우리 집에는 그런 생각은 하지 말고 정 안 되면 나랑 호텔에서 지내자는 이야기를 했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신동엽은 서장훈에게 미우새 아들 중 한 명과 살아야 한다면 누구와 살겠냐고 물었다. 그러자 서장훈은 "이건 뭐 물어보나 마나 김희철이다"라며 "제일 가깝기도 하고 가장 성향이 잘 맞다"라고 답했다.

그리고 절대 함께 못 살 아들은 누구냐는 질문에는 잠시 고민했다. 이에 이태성 어머니와 김희철 어머니는 김준호를 예상했다. 그리고 이는 예상 적중이었다.

서장훈은 "김준호는 참 좋아하는 동생이지만 집에는 안 들이고 밖에서만 보는 걸로 하겠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