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정준하, "이지훈♥아야네 결혼, 8할이 내 덕"…지분 주장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1.08.31 01:32 조회 335
기사 인쇄하기
동상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정준하는 이지훈과 아야네의 사랑의 큐피드?

3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이지훈의 집을 방문한 정준하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숙은 "정준하 씨가 이지훈과 아야네 두 사람에게 사랑의 큐피드 역할을 했다는 이야기가 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이지훈은 "정준하 형이 항상 나와 아야네의 결혼의 연결 고리 역할을 했다며. 결혼 지분 8할을 주장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그런데 사실은 1할 정도다"라며 "뮤지컬 갈라쇼 공연 날, 준하형의 지인이 아야네를 뒤풀이에 데리고 와서 처음 만나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그러자 서장훈은 "그러면 지분이 1할이 아니네"라고 정준하 편을 들었고, 이지훈은 "그런데 그 뒤로는 아무것도 한 게 없다"라고 1할이라고 주장하는 이유를 밝혔다.

이에 서장훈은 "그래도 시작이 반이니까 5할은 되는 것 아니냐"라고 했고, 이지훈은 "그럼 5할로 합의 볼까요? 그래요. 5할 정도"라며 능청을 떨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