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7일(수)

스타 스타일

'펜트하우스' 최예빈 "하은별, 스스로를 힘들게 해…고슴도치처럼 가시 서 있어"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5.24 11:38 수정 2021.05.24 12:43 조회 735
기사 인쇄하기
최예빈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하은별 역 배우 최예빈의 생애 첫 단독 패션화보가 공개됐다.

24일 매거진 아레나옴므플러스는 6월호에 담긴 최예빈의 화보를 선보였다. 최예빈은 드라마에서 고등학생 배역을 연기하며 앳된 얼굴을 보여줬지만, 화보에서는 짙은 메이크업과 다소 과감한 의상 스타일링으로 개성 강한 모습을 드러냈다.

최예빈

단독 화보는 처음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낸 최예빈은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선 연기를 하며 발견한 자신의 새로운 모습들을 이야기했다. 자유분방한 모습과 활달한 모습을 발견했다면서, 연기는 자신이 가장 열정적으로 할 수 있는 일이라고 고백했다.

현재 연기 중인 하은별 캐릭터에 대해선 "스스로를 힘들게 하는 친구라고 생각했다. 고슴도치처럼 가시가 서 있다고 느껴졌다"고 평했다.

최예빈이 출연하는 '펜트하우스'는 현재 시즌3를 촬영 중이다. '펜트하우스3'는 오는 6월 4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최예빈

[사진=아레나옴므플러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