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연애 아니라더니…마르코♥모모랜드 혜빈, 아이돌 커플 탄생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5.17 18:50 조회 1,336
기사 인쇄하기
마르코 혜빈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모모랜드 멤버 혜빈과 유앤비 출신 가수 마르코가 열애를 인정했다.

17일 모모랜드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는 "혜빈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혜빈과 마르코가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최근 온라인 상에서는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두 사람이 옷, 목걸이, 반지 등 각종 커플템을 착용한다며 팬들이 의혹의 눈초리를 보냈다.

그러자 마르코는 16일 팬들과의 단체 채팅방에서 열애 의혹에 대해 부인했다. 그는 "저 연애한다는 말이 있던데 전혀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하지만 17일 두 사람의 열애설이 기사로 보도됐고, 혜빈 측은 이를 인정했다. 혜빈의 인정으로 마르코가 앞서 팬들에게 한 해명은 거짓으로 드러났다.

이에 마르코는 SNS를 통해 사과했다. 마르코는 "오픈채팅에서의 저의 언행으로 그동안 믿어주시고 응원해주신 분들께 제가 큰 실망을 드리게 되었다. 거짓으로 팬 여러분을 안심시켜드리고자 했던 것이 제 불찰이다. 많은 분들께 피해가 갈 수도 있다는 두려움에, 팬분들의 사랑으로 활동을 할 수 있었던 제가, 진실한 자세가 당연하다는 사실을 외면했다. 올바르지 못한 판단과 거짓 해명으로 상처 입은 팬분들께 죄송한 마음뿐이다"라고 고개를 숙였다.

1996년생인 혜빈은 지난 2016년 모모랜드 멤버로 데뷔했다. 1993년생 마르코는 2017년 열혈남아로 데뷔했고, 2018년엔 오디션 프로그램 '더유닛'을 통해 탄생한 그룹 유앤비 멤버로 활약했다. 최근엔 웹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자로도 활동하고 있다.

[사진=마르코 인스타그램, SBS연예뉴스 DB]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