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박탐희, "우리 부부는 14년 차 초현실 부부…더 이상 남녀 사이 아냐"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1.05.10 22:43 조회 451
기사 인쇄하기
동상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박탐희가 결혼 14년 차 초현실 부부의 표본을 공개했다.

1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배우 박탐희가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탐희는 14년 차 초현실의 끝판왕이 어떤지 보여주겠다며 의욕을 드러냈다. 박탐희는 "보통 방송을 보면 다들 사랑꾼이더라. 사랑꾼도 많긴 하겠으나 저런 남편들이 정말 저렇게 많을까, 내가 진짜 현실 부부인데"라고 말해 김구라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었다.

이에 김구라는 "전폭적으로 지지한다. 그런데 사랑꾼들을 일부러 픽하는 것도 있다"라고 부연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박탐희는 남편과의 사이가 더 이상 남녀 사이가 아니라며 스킨십이 전무하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애가 둘인데 남편한테 손이 갈 시간이 없다. 현실 육아 때문에 남편에 기댈 시간이 없다 보니 스킨십을 할 여유가 없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김숙은 "그래도 심쿵할만한 포인트가 있을 거 아니냐"라고 물었고, 박탐희는 "심쿵하죠. 놀라서 심쿵한다"라고 솔직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