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드라마

'모범택시' 표예진, OST 직접 불렀다…'산책' 30일 공개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4.30 16:36 수정 2021.04.30 16:45 조회 267
기사 인쇄하기
표예진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표예진이 직접 부른 '모범택시' OST가 공개된다.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의 OST '산책'이 3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산책'은 극 중 무지개운수의 경리과 직원이자 해커 '안고은' 역으로 출연 중인 표예진이 직접 가창에 참여했다. 표예진은 이번 곡을 통해 OST 가창에 처음 도전했는데, 안정적인 가창력을 선보였다.

'산책'은 가수 소히의 원곡을 드라마 '모범택시'의 색깔로 리메이크한 노래로, 극 중 고은의 이야기가 나올 때 드라마에서도 노출돼 시청자로 하여금 목소리의 주인공이 누구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켜 왔다.

'산책'은 밝은 멜로디를 가진 노래임에도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그리움을 담은 잔잔한 가사가 특히 인상적이다. 표예진이 특유의 맑고 수수한 목소리로 극 중 연기 중인 안고은이라는 캐릭터가 갖고 있는 언니에 대한 그리운 감정과 마음을 차분히 노래에 담아냈다.

한편 '모범택시'는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