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위너 강승윤X송민호, '미우새' 출격…'스웩' 넘치는 매력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4.30 15:22 수정 2021.04.30 16:07 조회 145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위너 멤버 강승윤과 송민호가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MC로 나선다.

오는 5월 2일 방송될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강승윤과 송민호가 출연해 독보적인 매력과 거침없는 입담으로 웃음을 선사한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웩' 넘치는 강승윤, 송민호의 등장에 모(母)벤져스는 "진짜 연예인 같네", "실력자분들 나오셨네!"라며 격한 환호를 보냈다. 이에 두 사람은 母벤져스 앞에서 '스웩' 강의(?)를 펼쳤고, 스튜디오에도 '스웩' 열풍이 불며 분위기가 한껏 달아올랐다.

그런데 녹화 내내 '스웩' 있어 보였던 강승윤이 송민호 때문에 폭풍 오열(?)하게 된 일화를 털어놓아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카리스마 넘치는 두 사람도 '이것' 앞에서는 무장해제된다며 어마어마한 팔불출 면모를 드러내 母벤저스의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또한 사랑에 관한 MC들의 질문에 두 사람은 180도 다른 사랑법을 공개해 관심이 집중됐다. 급기야 한 여자를 두고 눈치 싸움을 벌여 묘한 긴장감이 감돌았다. 이에 母벤져스는 '스웩' 넘치는 조언을 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동생 바보' 송민호는 만약 여동생이 강승윤을 만나면 어떨 것 같냐는 질문에 머뭇거리며 충격적인(?) 답을 언급해 母벤져스를 폭소케 했다.

母벤져스와 역대급 케미는 물론, 스튜디오를 '스웩'으로 물들인 강승윤X송민호의 무한 매력은 오는 5월 2일 밤 9시 5분 방송될 '미우새'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