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영화 스크린 현장

이진아, '아이들은 즐겁다'로 영화 음악 첫 도전

김지혜 기자 작성 2021.04.15 15:59 수정 2021.04.15 16:04 조회 107
기사 인쇄하기
아이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싱어송라이터 이진아가 영화 음악에 첫 도전했다. 웹툰 원작 영화 '아이들은 즐겁다'(감독 이지원)의 음악 감독으로 참여한 것.

이진아는 '아이들은 즐겁다'의 원작은 물론 새롭게 각색된 스토리에 반해 기꺼이 음악 감독으로 참여했다는 후문이다.

영화가 가진 순도 높은 재미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그때의 감성, 그리고 엔딩이 안겨주는 뜨거운 감동과 위로가 관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이진아는 다양한 곡들을 탄생시켜 완벽한 OST를 완성했다.

아이

특히, 뮤직비디오로도 공개된 '더 놀자'의 경우 아이들의 하루를 잘 묘사한 곡으로 꼽힌다. 이진아가 작사/작곡 한 이 곡은 그녀만의 특색 있는 보이스와 기분이 좋아지는 달달한 멜로디가 만나 영화가 가진 상큼한 재미를 잘 표현했다.

따분한 것만 같은 학교 생활도 재미있게 보내는 모습들, 다이(이경훈)의 바램을 이뤄 주기 위해 친구들이 힘을 모아 함께 여행을 떠나는 장면까지 다채롭게 구성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힐링의 기운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하나 둘 셋 시간 흘러도, 놀고 싶은 건 많아지네"라는 가사는 공감과 함께 어른들까지도 놀고 싶은 마음을 부추기며 영화가 선사할 봄과 같은 재미를 기대하게 한다.

9.95라는 기록적인 평점을 보유하고 있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아이들은 즐겁다'는 9살 다이(이경훈)가 엄마와의 이별이 가까워졌음을 알고 친구들과 함께 어른들 몰래 떠나는 여행과 마지막 인사를 담은 전지적 어린이 시점 영화다. 오는 5월 5일 개봉한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