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브레이브걸스, 드디어 '런닝맨' 입성…"이광수 못지않은 배신 멤버 등장"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4.02 18:12 수정 2021.04.02 20:10 조회 435
기사 인쇄하기
런닝맨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역주행의 아이콘'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의 '런닝맨' 입성기가 공개된다.

오는 4일 방송될 SBS '런닝맨'에서는 일찌감치 예고됐던 대로 브레이브걸스가 게스트로 출격한다. 브레이브걸스는 평소 가장 출연하고 싶은 예능이 '런닝맨'이라고 밝혔던 만큼 역대급 활약으로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진행된 촬영 당시, 오프닝은 아이돌의 필수 관문인 '출근길 포토타임'으로 진행됐다. 어색한 출근길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브레이브걸스는 평소와 달리 한층 더 여유로운 표정과 '런닝맨'만을 위한 새로운 시그니처 포즈를 선보여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또한 이날은 브레이브걸스를 위한 맞춤형 미션들을 진행했다. 메보좌, 왕눈좌, 꼬북좌, 단발좌로 불리는 멤버들이 4인 4색 매력을 뽐내며 '런닝맨' 멤버들과 찰떡궁합 케미를 선보였다. 특히, 이광수 못지않은 꼼수와 배신으로 레이스를 쥐락펴락하는 멤버까지 등장해 반전 예능감을 뽐내기도 했다.

런닝맨 멤버들 또한 '출근길 포토타임'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아직 메이크업도 안 했다"라며 차에서 못 내리는 멤버가 있는가 하면, 다시 차를 타고 되돌아가는 돌발 상황까지 발생하며 멤버들의 100% 리얼 출근길이 가감 없이 공개된다.

멤버들과 브레이브걸스의 특급 케미는 오는 4일 오후 5시 방송될 '런닝맨'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