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심은진, ♥전승빈에 "나랑 같이 살래?"…교제 한 달만에 '직구 프러포즈'

김효정 에디터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1.03.29 22:55 조회 353
기사 인쇄하기
동상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전진이 심은진의 결혼을 축하했다.

29일에 방송된 SBS (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전진 류이서 부부가 찐친들과 만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전진은 심은진의 결혼을 축하했다. 지난 1월 12일 심은진은 배우 전승빈과 혼인신고를 올리며 부부가 되었던 것.

이에 심은진은 "만난 지 한 달 만에 그렇게 됐다"라고 했고, 황보는 "한 달 만에 그런 게 와?"라며 깜짝 놀랐다.

심은진은 한 달만에 결혼을 결심하게 된 것에 대해 "어느 날 문득 나 얘랑 결혼해야겠는데? 이런 마음이 들었다. 그래서 내가 먼저 너 나랑 같이 살래?라고 이야기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심은진은 "그런데 그렇게 이야기하니까 무슨 생각으로 그렇게 이야기하냐고 하더라. 그래서 진짜 같이 살고 싶으니까 그러자고 한 거다 하고 직구를 던졌다. 그랬더니 '그래? 그럼 나도 콜' 이렇게 나왔다. 그때부터는 일사천리로 결혼까지 이어졌다"라고 설명했다.

이를 듣던 황보는 "이것도 타이밍이 다 맞아야 되는 거다. 받아주니까 해피엔딩이 된 거지 상대가 안 받아주면 그냥 끝나는 거다"라고 부러워했다. 이에 전진은 "야, 나한테 나랑 같이 살래 해봐"라고 장난을 쳤고, 황보는 "장난으로도 하고 싶지 않다. 죽어도 못하겠다 미안하다. 진짜 미안하다"라고 맞장구쳐 웃음을 자아냈다.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