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미우새' 신성록, "선배들 연기를 종합해서 반대로 연기해" 악역 연기 비법 공개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1.03.28 21:33 조회 173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신성록이 악역 연기 비법을 공개했다.

28일에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배우 신성록이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모벤져스는 신성록의 악역 연기를 칭찬했다. 그리고 이태성 어머니는 "악역을 하실 때 눈이 무섭게 나오는데 실제로 보니 굉장히 선하다"라며 즉석에서 악역 눈빛을 요청해 눈길을 끌었다.

리얼한 악역 눈빛을 선보인 신성록에 서장훈은 악역 연기 비결을 물었다. 이에 신성록은 "비슷한 역할을 하셨던 선배님들의 연기를 본다. 많은 연기들을 종합해서 그거랑 반대로 한다"라며 "그러면 아무래도 새롭게 하니까 눈에 들 수 있지 않을까 그런 생각이 들어서 그런 방법을 쓴다. 그런데 그게 몇 번 됐다"라고 말했다.

또한 자신조차 섬뜩했던 악역 연기에 대해 "드라마 '리턴'에서 안하무인 재벌 역을 맡았는데 극 중 어떤 사람을 죽이는데 게임하듯이 총을 쏘는 장면이 나왔다. 그걸 보면서 내가 했지만 정말 사람 죽이는 걸 즐기는 것 처럼 보여서 섬뜩했다"라고 밝혔다.

그리고 신성록은 스스로를 소문자 a형이라며 "뭘 잘 못하면 계속 후회한다. 스스로를 괴롭히는 스타일인데 그래서 준비를 할 때 많이 준비하고 많이 공부하려는 스타일이다"라고 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