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영화 스크린 현장

이다윗, 2년 만에 스크린 컴백…'최면'으로 보여줄 현실 공포

김지혜 기자 작성 2021.03.05 15:40 조회 93
기사 인쇄하기
이다윗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이다윗이 영화 '최면'으로 2년 만에 스크린에 컴백한다

'최면'(감독 최재훈)은 최교수(손병호 분)에 의해 최면 체험을 하게된 대학생 도현(이다윗 분)과 친구들에게 시작된 악몽의 잔상들과 섬뜩하게 뒤엉킨 소름 끼치는 사건을 그린 공포 스릴러.

이창동 감독의 영화 '시'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이다윗은 이후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차곡차곡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숨은 실력파다.

이다윗

올해로 연기 경력 19년 차인 이다윗은 그동안 다져온 숙성된 연기로 '최면'에서 대학생 도현 역을 맡아 불안정한 심리를 밀도 있게 표현했다.

우연히 경험하게 된 최면을 통해 자신의 주변에서 벌어지는 극단적이면서도 미스터리한 사건들을 파헤치는 캐릭터를 섬세하면서도 뚝심 있게 그려냈다.

이다윗은 2019년 오컬트 요소를 지닌 미스터리 스릴러 '사바하'에서 고요셉 역을, 2016년 개봉한 '스플릿'에서는 강박과 자폐 증상을 지닌 영훈 역을 연기하면서 호평 받았다. 또한 '스윙키즈' '남한산성' '더 테러 라이브' '고지전'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핏빛 영상과 강렬한 사운드, 예측불가 스토리로 압도적인 서스펜스를 선사할 공포 스릴러 '최면'은 이달 개봉 예정이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