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30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맛남의 광장' 백종원, '김 크림 파스타' 간단 레시피 공개…농벤져스 '호평 일색'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1.03.04 21:49 조회 166
기사 인쇄하기
맛남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백종원이 김 크림 파스타의 레시피를 공개했다.

4일에 방송된 SBS '맛남의 광장'의 백야식당에서는 백종원이 김을 이용한 특별한 메뉴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백종원은 물김 냉국을 선보여 농벤져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그리고 백종원은 냉국의 매운맛을 가시게 해 줄 또 다른 메뉴를 준비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는 "매운맛을 가시게 해 줄, 상상 초월 메뉴다. 김으로?라고 생각할 거다"라고 했다. 이에 농벤져스는 김과 다소 어울리지 않는 메뉴들을 읊었다.

그리고 백종원은 김라면, 김국수, 김 비빔면에 대해 "가까이 왔어"라고 했다. 이에 김희철은 "김파게티?"라고 외쳤다. 그리고 백종원은 "땡 맞았어. 아니 딩동땡. 아직 완벽한 정답이 안 나왔다"라고 했다.

그러자 김동준은 '김 크림 파스타'를 외쳤고, 이는 정답이었다. 백종원은 "김으로 크림 파스타가 될까 해서 해봤는데 되더라. 맛있더라"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올리브유에 다진 마늘, 양파, 물김을 넣어 볶아 그리고 거기에 우유를 넣어 졸였다. 그리고 소금으로 밑간을 한 다음 면을 넣고 끓여 김 크림 파스타를 완성시켰다.

김 크림 파스타에 대해 농벤져스는 "되게 깊은 맛이다. 소스랑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다. 김이 들어가니까 확실히 식감이 살아난다. 김 때문에 크림 파스타의 느끼함도 잡아주는 것 같다"라고 호평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