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드라마

화제의 드라마 '펜트하우스', 이모티콘 나온다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3.04 09:45 수정 2021.03.04 10:31 조회 795
기사 인쇄하기
펜트하우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펜트하우스' 이모티콘이 출시된다.

오는 5일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주연배우 9인의 얼굴이 담긴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공개된다. '펜트하우스'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각 캐릭터의 시즌1 명장면과 명대사가 어우러진 24종의 이모티콘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단태(엄기준 분)의 '벌써 떨리는군' 이모티콘부터 심수련(이지아 분)의 '너잖아' 이모티콘, 천서진(김소연 분)의 '광기 피아노신' 이모티콘, 그리고 오윤희(유진 분)의 '잘 부탁해' 이모티콘까지 다양한 이모티콘이 담겨 있다.

이모티콘 출시를 앞두고 스튜디오S 관계자는 "시청자들의 사랑에 힘입어 '펜트하우스' 이모티콘까지 출시하게 됐다. 온라인상에서 '펜트하우스'의 대사와 장면이 밈(커뮤니티, SNS 등에서 공유되는 그림·글·동영상 등을 뜻하는 신조어)으로 재밌게 소비되고 있는데 메신저를 통해 일상생활에서도 즐겁게 사용해 주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펜트하우스'는 현재 금토드라마로 시즌2가 방송 중이다.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는 방송 4회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달성, 순간 최고 시청률 27%까지 치솟는 경이로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펜트하우스2'는 5일 밤 10시 5회가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