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3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혼자 고기 6인분 먹어"…'외식하는 날' 윤소희, 남다른 대식가 면모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3.02 16:05 수정 2021.03.02 16:18 조회 277
기사 인쇄하기
윤소희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윤소희가 남다른 대식가 면모를 드러냈다.

윤소희는 최근 진행된 SBS FiL '외식하는 날 at Home' 첫 회 촬영에 게스트로 나서 "제가 웨이팅을 못 기다린다. 그래서 줄 서는 맛집을 꼭 먹어보고 싶다"는 고민을 털어놨다.

이에 '외식하는 날 at Home'은 스타 셰프 맛집부터 맛집 밀키트까지 준비했다. 그중 평균 3시간 웨이팅 고기 맛집의 밀키트가 소개되자 윤소희는 토끼 눈을 하고 반가워했다.

청와대 출신 강태현 셰프가 고기를 굽는 동안 MC 홍윤화는 "고기는 혼자 몇 인분까지 먹어봤냐"고 질문했고, 윤소희는 "제가 고기는 6인분까지 먹는다"라고 답했다. 이어 "운동하는 친구들이랑도 먹고 했는데 그때 '친구들이 너 이렇게 먹어도 괜찮냐?'고 물어서 고기는 괜찮다고 답한 적 있다"고 미소를 보였다. 윤소희의 대답에 MC 김준현-홍윤화는 놀라워했다.

'외식하는 날 at Home'은 집에서 외식을 즐기는 딜리버리 홈스토랑. 코로나-19 시대 집콕 생활이 길어짐에 따라 내 집이 맛 집이 돼 배달 음식과 가정 간편식만으로 근사한 한끼를 만들어 줄 신개념 배달미식회를 통해 먹방에 공감을 더한 진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윤소희가 출연한 '외식하는 날 at Home'은 2일 오후 9시 SBS FiL에서 첫 방송된다. 같은 날 오후 11시 25분 SBS Biz, 3일 오후 8시 SBS MTV에서도 볼 수 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