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드라마

'펜트하우스2' 김소연-유진-엄기준-윤종훈, '문명특급' 출연…스포 대량 방출?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2.18 14:00 수정 2021.02.18 14:45 조회 650
기사 인쇄하기
문명특급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펜트하우스2' 배우들이 '문명특급' 재재를 만났다.

SBS 새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 첫 방송을 하루 앞둔 18일, 유튜브 '문명특급'에 MC 재재와 '펜트하우스2'의 배우 김소연, 유진, 엄기준, 윤종훈이 만난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지난 이야기를 훑는 복습 코너에서는 '펜트하우스' 시즌 1의 명장면들과 비하인드 이야기를 배우들이 직접 공개했다. 김소연(천서진 역)이 아버지의 병실에서 카메라를 잡고 원형으로 돌며 촬영했던 이야기는 좌중의 감탄을 자아냈다. 엄기준(주단태 역)이 극 중 3명의 여자 주인공들과 키스신을 하기 전 눈빛을 두고 어떤 장면인지 맞히는 코너에서는 모두가 폭소를 금치 못했다.

시즌 2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예습 코너에서는 누리꾼들이 추리한 '떡밥'들에 대한 정답 유무를 가려냈다. 이지아(심수련 역)가 마지막에 죽으며 남긴 메시지에 대한 해석에 대해서는 의견이 갈리기도 했다.

김소연-유진-엄기준-윤종훈과의 인터뷰 영상이 담길 '문명특급'은 18일 오후 5시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