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촬영장 핫뉴스

김준현X홍윤화, '외식하는날 at Home' MC 발탁…3월 2일 첫방송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2.18 11:39 수정 2021.02.18 12:06 조회 44
기사 인쇄하기
김준현 홍윤화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개그맨 김준현과 홍윤화가 MC로 호흡을 맞춘다.

18일 SBS 미디어넷은 "김준현과 홍윤화가 SBS FiL '외식하는 날 at Home'의 MC로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이 '외식하는 날 at Home'이란 이름으로 돌아온다. '외식하는 날 at Home'은 집에서 외식을 즐기는 딜리버리 홈스토랑. 코로나19 시대 집콕 생활이 길어짐에 따라 내 집이 맛 집이 돼 배달 음식과 가정 간편식만으로 근사한 한 끼를 만들어 줄 신개념 배달미식회를 통해 먹방에 공감을 더한 진짜 이야기를 전한다.

김준현은 '외식하는 날 at Home'에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편안하고 안정된 진행 실력과 친근하고 예능감 넘치는 모습으로 프로그램을 이끌 것으로 보인다. 특히 연예계 대표 미식가이자 대식가인 만큼 다양한 먹팁을 전수할 것으로 기대된다.

홍윤화는 그동안 먹방 요정으로 활약한데 이어 '외식하는 날 at home'에서는 안방마님으로 김준현과 호흡을 맞추게 돼 리얼 먹방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외식하는 날 at Home'은 SBS FiL에서 오는 3월 2일(화) 밤 9시 첫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