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미우새' 남궁민 "은행원 남동생에 돈 안 맡겨" 반전 일화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2.12 12:29 조회 3,322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남궁민이 남동생과의 일화를 공개한다.

오는 14일 방송될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남궁민이 스페셜MC로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 당시, '2020 SBS 연기대상'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한 남궁민이 등장하자, 母벤져스는 "눈빛이 살아있다", "목소리가 정말 특별하다", "연기를 너무 잘 하신다"며 폭풍 칭찬을 쏟아냈다. 이에 남궁민은 "1년 동안 받을 칭찬을 다 받은 것 같다"라며 겸손한 모습으로 훈훈한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남궁민은 애틋한 남동생에 대한 반전 일화를 털어놓아 모두를 어리둥절(?)하게 만들었다. 지금의 남궁민을 있게 해준 은행원 동생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지만, "제 돈은 제가 관리한다"라며 예금은 다른 은행에 맡긴다고 충격 고백(?)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뛰어난 연기력 때문에 배우 박성웅에게 '사이코 패스'(?)로 오해를 받았던 웃픈 일화도 소개했다. 더불어 "넌 특별한 사람이 아니다"라는 냉정한 돌직구로 아들의 꿈을 좌절시킨 어머니의 사연까지 공개해 모두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대상 배우' 남궁민의 인간적 매력은 오는 14일 밤 9시 5분 방송될 '미우새'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