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그 시절 '얼짱' 느낌"…여자친구 은하 과거 사진 '눈길'

작성 2021.01.26 18:08 조회 2,386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지나윤 에디터] 그룹 여자친구 멤버 은하의 과거 사진이 누리꾼들의 향수를 자극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최근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은하의 과거 사진이 올라와 화제를 모았습니다. 해당 과거 사진은 은하가 팬들을 위해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올려준 사진으로, 은하의 고등학교 재학시절 증명사진이었습니다. 사진 속 은하는 단발머리의 단정한 차림새를 하고 있는 것과 달리 과거 유행했던 짙은 눈화장을 하고 있었는데요, 이에 누리꾼들은 은하의 과거 사진을 보고 "그 때 그 시절 얼짱 느낌"이라며 친근하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 시절 '얼짱' 느낌

누리꾼들은 또 "사진관 보정법 보고 동년배인 걸 확신했다", "2011년~14년에 유행했던 추억의 눈화장", "서클렌즈 완전 옛날 느낌" 등의 반응을 보이며 추억을 회상했는데요, 은하 역시 해당 사진을 팬 커뮤니티에 올리며 "어린 나는 화장 왜 좋아했지. 쌤들한테 등짝 좀 맞았을 듯"이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은하는 또 한 팬이 "풀 메이크업했는데 왜 입술만 안 바른 거냐"고 묻자 "학생다워 보이려고...?"라며 재치 있게 대답하고, "포토샵 잘하는 사진관 가세요"라는 댓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여자친구 은하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