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영화 스크린 현장

송가인 콘서트 무비 '송가인 더 드라마', 설 개봉

김지혜 기자 작성 2021.01.26 10:33 수정 2021.01.26 10:36 조회 3,073
기사 인쇄하기
송가인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가수 송가인의 첫 번째 영화 '송가인 더 드라마'가 설 명절을 맞아 메가박스에서 단독 개봉한다.

'송가인 더 드라마'는 송가인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 실황과 어디서도 본 적 없는 미공개 영상 그리고 송가인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특히, 2019년 최고의 '트로트 대세'로 자리 잡은 송가인의 가수 인생을 다시금 돌아볼 수 있는 '리와인드' 영화라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메가박스는 선명한 스크린과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통해 송가인의 콘서트를 직접 관람하지 못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는 한편 그의 솔직 담백한 이야기를 더욱 특별하게 전할 수 있도록 이번 영화 상영을 결정했다.

실제 콘서트 현장에 와 있는 것 같은 생생함과 압도적인 몰입감, 지금까지 어디에도 공개되지 않았던 비하인드 스토리 및 인터뷰 등이 영화의 재미와 감동을 더하며 설 연휴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단독 개봉을 기념하여 영화를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스페셜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송가인 더 드라마'는 오는 설 연휴 전국 메가박스 100여 개 지점에서 단독 상영되며, 메가박스 현장 및 온라인, 그리고 타임커머스 티몬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티몬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메가박스는 정부의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안전한 관람 환경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좌석 한 칸 띄어앉기 및 관람 중 마스크 착용하기 등 관객과 함께 만드는 안전한 영화 관람 캠페인을 진행 중이며, 전 지점 상영관 및 로비에 매일 정기적으로 방역과 환기를 실시하고 있다. 이와 함께 모든 직영점에 관객의 체온과 마스크 착용 여부를 자동으로 확인하는 스마트 패스(비접촉 체온 측정기) 및 QR코드 인증 방식의 전자출입명부 시스템 등을 확대 도입해 운영 중이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