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언니한텐' 전수민 "남편 김경진, 두 번째 만남에 내가 먼저 스킨십"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1.26 10:29 수정 2021.01.26 10:35 조회 472
기사 인쇄하기
전수민 김경진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모델 전수민이 남편인 개그맨 김경진과의 연애 스토리부터 결혼 생활의 고충까지 모두 털어놓는다.

26일 방송될 SBS플러스 '언니한테 말해도 돼'에는 모델 전수민이 찐언니들을 찾아온다.

8개월 차 신혼생활 중인 전수민은 "남편을 두 번째 만났을 때 내가 먼저 손을 잡았다"고 고백한다.

"김경진의 어떤 매력에 끌렸냐?"라는 질문에 전수민은 "남편이 매일 중국어를 공부하거나 피아노 치고 있는 영상을 보내줬는데 건강한 취미 생활을 하는 모습이 매력적이었다"고 말하며 김경진을 향한 애정을 드러낸다.

이 같은 고백을 한 전수민은 "막상 결혼하고 보니 남편은 취미 생활이 우선이라 나는 제3자가 된 것 같다"라고 고민을 토로해 언니들을 놀라게 한다. 결국 언니들은 김경진을 불러내 "아름다운 아내를 왜 외롭게 하냐"며 질타했고 김경진은 언니들 앞에서 진땀을 뺐다는 후문이다.

결혼 8개월 만에 전수민을 외롭게 만든 김경진의 취미는 26일 밤 9시 방송될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