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미우새' 비, "강도 높은 운동 후 1일 1식…샐러드와 닭가슴살 먹어"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1.01.03 21:28 조회 791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비가 자신의 몸을 유지하는 비결을 밝혔다.

3일에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가수 비가 스페셜 MC로 모벤져스와 함께 했다.

이날 방송에서 1일 1식을 한다고 밝힌 비는 "강도 높게 운동을 한 다음에 12시쯤 샐러드랑 닭가슴살을 먹는다. 나는 닭가슴살이 맛있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종국 어머니는 "우리 종국이랑 똑같다"라며 "그런데 갈아먹지는 않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비는 "난 갈아먹지는 못하겠더라. 종국이 형처럼 그렇게 갈아먹으면 공복감이 채워지지는 않더라. 씹는 맛이 있어야 음식 같다"라며 "종국이 형은 나보다 한 단계 위 완전히 다른 레벨이다"라고 했다.

또한 이날 비는 JYP와 듀엣으로 호흡을 맞춘 '나로 바꾸자'의 포인트 안무를 어머님들에게 원 포인트 레슨을 해주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는 JYP의 장점과 단점에 대해 "우선 장점은 정말 아이디어가 많다. 하고 싶은 것도 많은 분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리고 "단점은 어찌 되었던 옳은 말을 하는데 변덕이 심해서 자꾸 바뀌는데 제발 하나만 했으면 좋겠다"라고 미처 밝히지 못했던 불만을 토로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