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미우새' 김종국 부자의 로맨틱 이벤트에 母폭풍 감동…박수 갈채

김지혜 기자 작성 2021.01.03 12:23 조회 358
기사 인쇄하기
김종국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종국이 아버지와 함께 어머니를 위한 서프라이즈를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김종국은 부모님의 49번 째 결혼기념일을 맞아 아버지와 함께 화실을 찾았다. 살면서 단 한 번도 기념일을 챙겨본 적 없는 아버지를 위해 김종국이 발 벗고 나선 것.

김종국은 어머니의 초상화를 직접 그려 선물하자고 아버지에게 제안하면서 어머니를 가슴 떨리게 할 '마음 저격 미션'(?) 까지 부여해 스튜디오의 관심을 모았다. 이에 '무뚝뚝함의 대명사' 김종국의 아버지는 "너도 장가가 봐라!"라며 질색팔색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김종국 어머니와 단둘이 데이트를 즐기게 된 아버지는 아들이 알려준 미션들을 수행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반전 모습을 선보여 폭소를 자아냈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뒤늦은 진심을 전하던 김종국의 아버지가 눈시울까지 붉혀 지켜보던 母벤져스의 코끝을 찡하게 만들었다.

한편, 김종국의 어머니는 부자(父子)의 노력에 감동하면서도 그동안 서운했던 점들을 끊임없이 토로해 녹화장에서는 "아버지, 집에 가시겠어요~" 라며 걱정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훈훈함과 웃음을 동시에 선사한 김종국 부자의 '이벤트 大 작전' 은 3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