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미우새' 월드스타 비, "종국이 형과 명절이나 기념일 마다 만나"…특별한 인연 공개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0.12.27 21:35 조회 1,827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비가 김종국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27일에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월드스타 비가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비는 모벤져스 한 분 한 분에게 인사를 했고, 모벤져스도 흐뭇한 미소로 그를 맞았다. 이에 비는 "TV로만 뵙다가 어머님들을 이렇게 뵈니까 너무 좋다"라고 했고, 어머니들도 그에게 덕담을 건넸다.

특히 김종국 어머니와 이태성 어머니는 "예쁜 아내가 코디를 잘 해주니까 더 멋진 것 같다"라며 "부부는 닮아간다는데 그래서 그런지 더 멋있어졌다"라고 칭찬을 했다.

그리고 어머니들은 비 하면 떠오르는 것들을 하나씩 언급했다. 특히 김종국 어머니는 "종국이랑 유독 대결구도가 많았던 거 같다"라며 "신인으로 나와서 정말 열심히 우리 아들을 이기려고 했다"라고 말했다.

이에 비는 "종국이 형이랑은 정말 이상하다. 명절이나 기념일에 운동을 하러 가면 한 쪽에서 고함을 지르면서 운동을 하는 사람이 있는데 그게 바로 종국이 형이다"라며 "그런데 난 같이 운동하고 싶지 않다. 같이 운동할 수 있는 체급이 아니다"라고 손사래를 쳤다.

그리고 그는 1월 1일 JYP와 듀엣 앨범이 나온다며 "더 나이 들기 전에 한 무대에서 한 곡으로 듀엣하고 싶어서 함께 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스승으로 모셨던 분과 한 무대에 서는 게 내게는 큰 일이다"라며 "내 앨범인데 형이 함께 해주시고 무대도 함께 해주신다고 하니까 너무 영광스럽고 감사하다"라고 박진영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그와의 듀엣곡 '나로 바꾸자' 한 소절을 즉석에서 들려주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